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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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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82-31-701-1555(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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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소비자에게

제품 구입시에 제품보증서 공란(구매일, 구매처, 판매자 등)의 내용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십시오. 보증서는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적절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수리규정

  1. 1. 만일 정상적인 사용조건과 설명서를 따른 사용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2. 보증기간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판매점이나 Curaco A/S 센터에 연락을 바랍니다. 그리고 더불어 보증서를 제시해 주십시오.
  3. 3.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의 경우 서비스 요금(수리비,부품비)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
    • ①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과실에 의한 불량, 부당한 수리나 개조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② 설치 후 이동시 낙하(소비자 과실)등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
    • ③ 천재지변(화재, 수해, 지진, 기타)
    • ④ 정상 사용(병원, 재가, 요양원)이 아닌 경우(예: 차량, 선박 등에 설치)의 고장 및 파손
    • ⑤ 모래, 쓰레기, 이물질 등에 의한 불량 및 소모품의 손상
    • ⑥ 이 보증서의 제시가 없을 경우
    • ⑦ 보증서에 소비자명, 판매점명, 구입일의 기재가 안되어 있거나, 문구를 고쳐 쓴 경우
  4. 4. 본 제품에 부탁되어 있는 "개봉금지" 스티커를 무단 회손하는 경우 유무상의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5. 5. 본 보증서는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소중히 보관해 주십시오. 무상수리는 자격이 있는 고객에 한해 보증서를 바탕으로 제공합니다. 보증기간 이후의 수리에 대해서는 구매처에 연락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52, 307호 (상대원동, 선텍시티 2) (13210)

전화 : + 82-31-701-1555(한국어) + 82-10-9073-8727(영어) 팩스 : + 82-31-701-6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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